본문 바로가기
대출정보

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

by 금융이돈이다 2020. 12. 21.

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

 

안녕하세요. 대출정보전문 경제백화점 입니다. 신용대출이 요즘 더 까다워져 대출이 어려운데요. 다양한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면서 서류, 방문, 사용조건 등 챙겨할 것이 참 많이 있습니다.

 

 

급전이 필요할땐 이것만큼 힘들고 불편한 일이 또 없습니다. 이번 글에서는 괜찮은 금융대출 상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. 우리카드에서 출시된 올인원대출 상품 입니다. 하단에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하단에서는 신청하기 바로가는 사이트까지 안내드리고 있으니 정보한번 쭉 보시고 사이트도 직접 방문해보시기 추천 드립니다.

 

 

주부 소액 대출 쉬운곳 가능한 쉽게 받는 곳 총정리

주부 소액 대출 쉬운곳 가능한 쉽게 받는 곳 총정리 안녕하세요. 경제백화점 입니다. 코로나가 심각한 요즘 급전이 필요할때가 많이 생깁니다. 그건 주부도 예외는 아닌데요. 이번 글에서는 주

ttl.iwanttogetthis.com

 

올인원대출 간략 POINT 정리

 

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신용대출로 우리카드가 없어도 됩니다. 또한 불편한 서류준비, 그리고 코로나가 심각한 요즘 방문이 좀 꺼려지는데요. 방문없이 무방문으로 신용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.

 

 

최고한도는 5,000만원으로 비교적 큰 금액으로 급전을 사용하실때 좋습니다. 최저금리는 연 4.70%로 일반 1금융 신용대출 보다는 약간 높은 편입니다. 하단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대상고객

 

만 25세 이상 개인/내국인

 

 

개인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

개인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곳 총정리 안녕하세요. 경제백화점 입니다.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 시기로 많이 힘든 개인사업자를 위해 준비한 내용 입니다. 지금 상황이 너무 힘들어 급전이 필요하

ttl.iwanttogetthis.com

 

대출한도

 

최소 100만원~최대 5,000만원(일부 고액한도 별도심사 필요 조건을 두고 있습니다.)

 

대출금리

 

연 4.7%~연 19.7% (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.)

 

 

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

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간편하게 직장인이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중 카카오뱅크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스비다. 총 2가지

ttl.iwanttogetthis.com

 

대출기간 및 상환방법

 

- 대출기간 : 6, 12, 18, 24, 36개월 (단, 36개월 이용은 우리카드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고객에게만 적용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- 상환방법 : 원리금듄등분활상환

 

 

연체이자율

 

정상이자율 + 최대 3%p (법정 최고금리(24%) 이내)

 

 

 

카카오뱅크 소액 100만원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

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. 경제백화점 입니다. 경기가 많이 어려워짐에 따라 자영업을 하시는 분 또는 직장인분들도 급전이 필요할때가 많은데요. 급하게 돈

ttl.iwanttogetthis.com

 

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을 이용하시는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24시간 한도조회가 가능 합니다. 대출 신청을 진해하시면 대출금을 즉시 입금해드리는 시스템 입니다. 단, 매일 23:40~00:30(매월 둘째 주 일요일 02:00~06:30)은 거래 제한시간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댓글